포천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개최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상남 기자
  • 승인 2019.04.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천상공회의소)
(사진=포천상공회의소)

경기 포천상공회의소는 24일 오전 포천종합체육관에서 제4,5대 최윤길 회장의 이임식과 제6대 이민형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윤국 시장, 조용춘 의장, 김영우 국회의원,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강준모, 송상국, 연제창, 임종훈 시의원, 이원웅 도의원 등 내빈과 포천상공회의소 역대 회장 및 임원, 회원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민형 신임 회장은 “포천상공회의소는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기 보다는 앞으로 해야 할 일을 점검하고 새로운 방향을 모색해야할 때”라며 “끊임 없는 개혁과 혁신을 통해 회원들이 필요로하는 상공회의소의 역할 제고로 회원을 진정으로 위하고 회원들에게 봉사하는, 회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조직으로 새롭게 태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상공회의소는 회원을 위해 존재하고 회원에 의해 움직이는 조직이라며 종합 비즈니스센터로서의 실질적 서비스를 위한 회원 서비스 강화와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손과 발이 되어 기업 애로 사항 해소와 정보 제공에 힘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윤국 시장은 축사를 통해 “포천시는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기업인이 화합과 단결된 힘을 보태 지역경제발전과 기업 경영활성화에 기여해 준 것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경제발전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은 군내면 청성초등학교, 세종대학원(경영학 석사)졸업, 고려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하고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경기아스콘산업(주), 한내레미콘(주), 태창레미콘(주) 대표이사, 한국아스콘연합회 회장을 맏고 있다.

[신아일보] 포천/이상남 기자

lsn754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