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입점
엘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입점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행사 진행…최대 70% 할인
(이미지=롯데백화점)
(이미지=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시장을 잡기 위해 아울렛 카드를 꺼내 들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에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이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으로 엘롯데 내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이 분리돼 운영 판매된다.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다양한 이월 패션 상품들이 정상가 대비 최대 60~70%가량 저렴하게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렛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국내외 유명 핸드백 브랜드 프라이스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여 생로랑, 발렌티노, 버버리, 훌라, 쿠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와 함께 CC콜렉트, EnC, JJ지고트 등 영패션 브랜드의 1~2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5만원 이하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을 캡쳐한 후 인스타그램에 ‘#엘롯데가쏜다’ ‘#엘롯데’ ‘#아울렛신규오픈’ 등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엘롯데 부문장은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오프라인 아울렛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상시 저렴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저렴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