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이슈브리핑] BC카드, 마이태그 1주년 기념 할인 혜택 外
[금융권 이슈브리핑] BC카드, 마이태그 1주년 기념 할인 혜택 外
  • 전민영 기자
  • 승인 2019.04.2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 BC카드, 마이태그 1주년 기념 할인 혜택
BC카드가 마이태그 출시 1주년을 맞아 BBQ와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전 지점에서 BC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금요일 마다 뚜레쥬르 결제시 50% 청구할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며 페이북 앱에서 혜택을 태그한 뒤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2주년 기념 피자 증정 
삼성카드가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보험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2주년을 맞아 피자헛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새로운 보험 상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피자헛 모바일쿠폰이 제공된다. 

◇ 신용보증기금, 청년이사회 ‘청춘어람’ 제3기 출범
신용보증기금이 제3기 청년이사회 청춘어람을 출범했다고 밝혔다. 2030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청춘어람은 젊은 직원들의 패기와 생동감으로 유연한 조직을 만들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청춘어람은 경영진이 함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타 기관과의 협력, 사회공헌활동 등 열린 혁신도 실천할 예정이다.

◇ 하나생명, 문화생활 및 소통 위해 뮤지컬 난타 관람 
하나생명이 19일 난타를 관람하는 문화 소통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과 하나생명 임직원 170여명은 건강한 조직 만들기의 일환으로 난타 공연을 관람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 ABL생명 ‘올 봄에 다이어트 성공해 봄!’ 응모 이벤트 실시
ABL생명이 인터넷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한 올 봄에 다이어트 성공해 봄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고객에게는 전담코치의 맞춤형 식단과 다이어트 운동 1개월 플랜, 체형 관리 등을 한 달간 제공한다. ABL인터넷보험 기존 고객과 4월 내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동양생명, 사장 및 이사진 고객에게 직접 감사 인사
동양생명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뤄젠룽 사장과 경영진들이 19과 22일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뤄젠룽과 경영진은 서울 종로 본사와 강남, 강동, 강서 고객센터를 찾아 내방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 메리츠화재 ‘CY2018 연도대상’ 보험왕에 한은영 FP 선정
메리츠화재 남탑2본부 소속 한은영 FP가 19일 메리츠화재 CY2018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보험왕을 수상했다. 한은영 FP는 입사 7년 만에 2015년, 2017년에 이어 세 번째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myj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