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V2SHOP' 론칭
벤타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V2SHOP' 론칭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4.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등 벤타코리아 제품 선보일 예정
'V2SHOP 오픈기념 특가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벤타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V2SHOP을 론칭했다.
벤타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V2SHOP을 론칭했다.

생활가전 유통기업 벤타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V2SHOP(브이투샵)’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벤타코리아는 브이투샵을 통해 벤타와 보네이도의 제품과 함께 블루투스 조명 스피커 브랜드 쿠두와 주방 가전 브랜드 EGS 제품을 선보인다.

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벤타·보네이도의 인기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V2SHOP 오픈 기념 특가전’ △선착순 한정 수량에 한해 벤타·보네이도의 리퍼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리퍼 상품 초특가 할인’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최대 50%의 할인율이 적용된 특가 제품을 공개하는 ‘블라인드 타임 세일’을 매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벤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V2SHOP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구매 편리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벤타·보네이도의 전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이투샵은 벤타(Venta), 보네이도(Vornado)를 상징하는 “V”와 제품을 사기 위해 (to shop) 샵으로 간다는 의미로 보다 자세한 오픈 이벤트 내용은 브이투샵 이벤트&기획전 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