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에어부산, ‘대구 멘토링 축제’ 참가…캐빈 승무원 교실 진행
에어부산, ‘대구 멘토링 축제’ 참가…캐빈 승무원 교실 진행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4.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대구 동성로 야외무대서 진행된 페스티벌 참여
승무원 직업소개와 면접 팁 등 알려주는 교육 진행
(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지난 20일 대구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대구 멘토링 페스티벌’에 참여해 멘토링 교실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대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대구 멘토링 페스티벌은 각 참가 기관이 부스를 설치하고 생산적인 멘토링과 여러 가지 체험들을 제공하는 재능 기부 축제다. 행사는 대구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동성로에서 진행됐으며 약 1만여명이 행사에 참여했다.

에어부산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캐빈 승무원 멘토링 교실’을 열었다.

현직에 있는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이 멘토가 되어 캐빈 승무원을 꿈꾸는 예비 승무원들에게 승무원의 직업소개와 면접 팁 등을 알려주는 교육을 진행하였다. 또 지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지역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어부산은 대구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대구광역시·대구교육청과 함께 매년 상‧하반기 소외계층 가정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여행 지원 프로그램인 ‘행복 활주로 가족여행’과 ‘꿈의 활주로 청소년 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또 독거 어르신 가정에 생필품 상자를 전달하는 ‘행복 나눔 박스’ 활동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한편 에어부산은 다음달 15일 대구-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노선에 주 4회 신규 취항할 계획이며 오는 6월 5일부터는 대구-일본 기타큐슈 노선에 신규 취항하여 매일 운항한다. 더불어 대구-대만 타이베이 노선은 오전 항공편을 추가해 매일 2회, 대구-베트남 다낭 노선은 주 5회로 증편해 운항한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