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27일 개최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27일 개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4.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동강체육공원서…27개팀 2개 리그 토너먼트 형식 진행
사) LG경북협의회는 오는 27일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이승호 기자)
사) LG경북협의회는 오는 27일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이승호 기자)

경북 구미지역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는 오는 27일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93년 1회를 시작으로 27회째 지속적으로 열고 있는 ‘LG기 주부배구대회’는 구미시 산하 읍면동 아마추어 주부선수들로 구성된 27개 팀이 2개 리그로 나눠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낙동강체육공원 일대에 행사장소를 변경해 참가하는 시민들을 위해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준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

특히 주부선수들의 배구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에어바운스 놀이터, 어린이 배구스쿨, 버블체험존, 어린이 LG팽이왕 선발대회, 벌룬&매직쇼, 삐에로와 석고마임, 이색적인 포토존 운영 등으로 행사에 참여한 가족단위 시민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지역 뮤지션들의 버스킹공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LG거리노래방, 체험형 플리마켓인 레인메이커마켓, 구미대표프리마켓인 마미마미마켓, 푸드트럭 운영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비롯 뛰어난 가창력의 소찬휘, 조항조의 축하공연, LG OLED TV 등 초대박 경품도 준비한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지역민의 사랑으로 27년이란 긴 세월 동안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는 행사가 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