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엘리든 플레이,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진행
롯데百 엘리든 플레이,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진행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 스타일 추천… ‘33뮤즈먼트’ 청바지도 시착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영컨템포러리 PB ‘엘리든 플레이(Eliden Play)’가 오는 20일 본점 2층 매장에서 인기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이 밝혔다.

본점과 분당점, 잠실점 등에서 총 8개 매장을 운영 중인 엘리든 플레이는 국내외 라이징 브랜드와 아이템을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구매해 운영하는 영컨템포러리 PB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엘리든 플레이에서 유치한 청바지 전문 브랜드 ‘33뮤즈먼트’의 팝업 행사를 기념해 진행된다.

엘리든 플레이의 주 고객 층인 20~30대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인기 인플루언서인 ‘짜증대마녀(@manyo_yoojin)’와 ‘이블리(@levely1)’를 초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들은 고객에게 스타일을 추천해주고 직접 청바지를 시착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20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캘리그래퍼 장영호, 낙서가 신용석과의 핸드메이드 협업 상품들이 한정 판매된다. ‘33뮤즈먼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제품에 손글씨 이니셜 자수를 새기는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된다.

강태우 롯데백화점 본점 영패션팀장은 “엘리든 플레이의 주 고객층인 20~30대의 경우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기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상품과 유명 인플루언서라는 볼거리의 결합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