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4.18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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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과학관 부문 평가서 신뢰도 등 호평
지난 17일 서울시 영등포구 콘래스 서울에서 열린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앞줄 왼쪽부터)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문승선 JAM 관장, 레이베네타 브랜드키 부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JDC)
지난 17일 서울시 영등포구 콘래스 서울에서 열린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앞줄 왼쪽부터)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문승선 JAM 관장, 레이베네타 브랜드키 부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이사장 문대림)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컨설팅 기업 브랜드키가 공동 주최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어린이과학관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우리나라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도 및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특히, JAM은 특색 있는 교육과 콘텐츠로 브랜드 신뢰도와 재구매 의사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문승선 JAM 관장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어린이 과학관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박물관을 항공 우주과학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교육과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AM은 항공과 우주를 테마로 교육과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과학박물관이다. 전시 외에도 코딩캠프와 메이커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