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주년…유럽 펍 배경으로 진한 맛 강조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맥주성수기를 앞두고 ‘클라우드’의 새 광고동영상 ‘클라우드, 펍’편을 온에어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흥겨운 음악과 즐거움이 가득한 유럽의 펍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광고에선 미소를 띈 사람들이 ‘라인 하이츠 거 보트(Rein-heits-ge-bot)’를 외치며 잔을 부딪치자 배경이 한국의 펍으로 바뀌고, 클라우드를 마시는 모습이 나온다.
‘라인 하이츠 거 보트’는 맥주를 만들 때 물과 보리 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맥주순수령을 뜻하는 독일어다.
롯데주류는 전편인 ‘클라우드, 홉’편과 마찬가지로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전면에 부각해 클라우드가 유럽 정통맥주의 기법을 계승해 만들어진 점을 강조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클라우드의 진한 맛과 깊은 풍미 등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클라우드가 올해로 5주년을 맞는 만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새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IP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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