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마케팅 진행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마케팅 진행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2주간…총 16개 품목 선보여
(이미지=롯데마트)
(이미지=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을 선보인다는 의미로 ‘극한도전’이라는 테마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17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극한도전’은 가격에 초점을 둔 ‘극한가격’과 우수한 품질에 중점을 둔 ‘극한품질’, 다양한 혜택을 위한 ‘극한혜택’ 등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총 16개의 품목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대상 품목들은 롯데마트가 선정한 카테고리 대표 상품이다. 최저가 상품은 1주일 단위로 각 8개씩 선보이며,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대형마트 E사 온라인몰, 온라인은 C사와의 가격 비교를 통해 최저가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행사 둘째 날인 19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 기준 오프라인 E사, 온라인 C사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을 비교해 하루에 한번 최저가로 가격을 변경할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시즌에 적합한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할인을 통해 소비자물가 안정에 기여할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동지훈 기자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