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간의 시원한 휴가”…스타벅스 여름시즌음료 선보여
“15분간의 시원한 휴가”…스타벅스 여름시즌음료 선보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4.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돌체 콜드브루 등 3종 출시
2주간 여름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리워드 회원 품목당 별 2개 증정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이하 스타벅스)가 16일 콜드브루 음료를 포함한 여름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올해 선보이는 여름시즌 음료 중 눈에 띄는 제품은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브루(Dolce Cold Brew)’다.

돌체 콜드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인기 음료로 꼽히는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진하고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감도는 것이 특징.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 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폼 콜드브루’에 이어 올 여름에도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브루’를 선보여 콜드브루 음료의 새로운 혁신을 예고할 것”이라며 “고객분들이 돌체 콜드브루 등 콜드브루 음료를 통해 시원한 휴가 느낌을 제공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 스타벅스는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 등의 여름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MD 27종도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올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면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