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제19회 안성맞춤전국마라톤대회’ 6월2일 레이스
‘제19회 안성맞춤전국마라톤대회’ 6월2일 레이스
  • 진용복 기자
  • 승인 2019.04.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운동장서...하프.10㎞. 5㎞ 등 3개 코스 남녀별

‘제19회 안성맞춤전국마라톤대회’가 오는 6월2일 경기 안성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16일 안성시에 따르면 안성체육회가 주최하고 안성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안성맞춤전국마라톤대회는 지난해 5000여명의 마라토너와 그 가족들이 대회에 참가해 대회의 양적, 질적 향상은 물론 위상도 높아졌다.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와 10㎞, 5㎞ 등 3개 코스에서 남녀별로 진행한다. 출발은 오전 9시부터 9시 20분까지 3개 코스별 차례로 진행한다.

하프코스는 종합운동장을 출발해 금광초~송아지경매장~윈체스트골프장을 지나 동양촌마을입구를 반환점으로 종합운동장까지 되돌아오는 코스다. 10㎞ 코스는 종합운동장을 출발해 개산사거리를 반환점으로, 5㎞ 코스는 종합운동장을 출발해 금광하나로마트 사거리를 반환점으로 각각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다.

개그맨 배동성의 사회로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경품과 참가자 기념품 등이 풍성하게 마련했다. 참가자들에게는 티셔츠와 안성마춤쌀 등이 기본으로 제공하며, 완주할 경우 완주 메달도 증정한다.

경품으로 대형냉장고를 비롯해 대형TV, 세탁기, 로봇청소기, 자전거, 믹서기 등과 안성맞춤 농특산물인 포도와 배, 쌀, 인삼 등을 제공한다.

정세훈 안성육상연맹회장은 ”전국의 마라토너들과 그 가족들이 안성맞춤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즐거운 변화가 진행 중인 안성을 온몸으로 느끼고 추억을 가져가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다음달 7일까지 안성육상연맹 홈페이지를 방문해 접수 및 참가비를 입금하면 된다. 참가비는 하프와 10㎞ 코스는 3만원, 5㎞ 코스는 1만5000원이다. 안성지역 초·중학생의 경우 5000원이다.

[신아일보] 안성/진용복 기자

ybji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