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NS홈쇼핑 앵콜 방송 확정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NS홈쇼핑 앵콜 방송 확정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1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방송 만에 5만여 개 매진…인기 식사대용식 등극
(이미지=대상웰라이프)
(이미지=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된다.

마이밀은 지난달 말 NS홈쇼핑 론칭 방송 시작 55분 만에 5만여 개가 모두 판매된 이후 NS홈쇼핑 채널에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추가 물량을 확보해 후속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마이밀의 NS홈쇼핑 2차 방송은 오는 18일 오전 7시25분부터 8시20분까지 진행되며 방송 전 NS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NS홈쇼핑 앵콜 방송을 기념한 친구소환 및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관계자는 “N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마이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진행될 NS홈쇼핑 2‧3차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한 가격에 마이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출시된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선보인 식사대용식으로 영양 있는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타입이다.

특히 끼니를 챙겨 먹기 힘든 바쁜 직장인과 자녀들의 영양을 보충해 주고 싶은 주부들이 마이밀을 꾸준히 찾고 있다. 마이밀 한 팩에는 바나나 12개 분량의 단백질 13g과 방울토마토 37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 또 비타민 12종(A, B1, B2, B6, B12, C, D, E 등)과 미네랄 9종, 엽산도 들어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