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식‧수영복 세탁 서비스 등 ‘육아 퇴근’ 돕는 혜택
제주신라호텔 키즈 플라워 클래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키즈 플라워 클래스. (사진=제주신라호텔)

워킹맘들에게는 돌아오는 어린이날이 썩 유쾌하지만은 않다. 회사일과 집안일로 손이 모자란 와중에 어린이집‧유치원 휴관으로 육아까지 엄마들의 몫이 되는 날이기 때문이다.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모처럼 가족여행을 떠나도 아이들을 돌보고 물에 젖은 수영복을 정리하느라 여행을 즐길 겨를도 없다.

호텔업계가 ‘육아 퇴근’을 돕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이 ‘스프링 아이러브(Spring I Love)’ 패키지를 내놨다고 15일 밝혔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에는 자녀들을 위한 교육형 체험 프로그램들과 부모를 위한 편리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가 동행하는 키즈 캠프 이용혜택이 포함돼 아이들은 제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키즈 캠프 프로그램으로는 △키즈 플라워 클래스 △천체 망원경을 통해 계절 별자리를 관찰하는 ‘별자리 대탐험’ △G.X룸과 잔디 광장에서 즐기는 ‘미니 올림픽’ 등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약 15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아이들이 키즈 캠프에 참여한 사이 부모는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어른만을 위한 야외수영장 ‘어덜트 풀’에서 따뜻한 봄 수영을 즐길 수도 있고, 레저 전문가가 동행해 호텔 정원부터 해안가 등을 걸어보는 ‘숨비 노르딕 워킹’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31일까지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된다.

부모가 환호하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의 혜택은 바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박당 최대 10벌까지 수영복 세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테라스(더블)(1박) △조식 (성인 2인, 소인 1인) △G.A.O.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박당 최대 10장) △미니바(투숙 중 1회) △신라베어(투숙 중 1개)로 기본 구성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투숙 중 1개), 3박 이상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외에 투숙 요일과 박수에 따라 다양한 특전도 제공된다.

금~일요일 중 2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 2인 혜택이 투숙 중 1회 제공된다. 단, 5월3일부터 5일간 투숙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평일 중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호텔 관내의 ‘포토 스팟’에서 잊지 못할 사진을 촬영해주는 ‘G.A.O. 숨비 포토’ 이용 혜택도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일자별 선착순 3객실에 한해 제공되며, 투숙 중 1회만 제공된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