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 시작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4.1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
90년대 오락실 게임 '콘트라' IP 활용
카카오게임즈가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를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를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이미지=카카오게임즈)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텐센트와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Konami Digital Enterainment)에서 공동 개발 중인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테스트를 12일 시작한다.

‘콘트라: 리턴즈’는 90년대 오락실에서 인기를 끌었던 ‘콘트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오늘부터 15일까지 4일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이다.

이 게임은 화려한 총기 액션과 대전 모드를 즐길 수 있고, 기존 핵심 콘텐츠와 함께 스토리, 캐릭터를 재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선착순 5만 명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구글 플레이에 공개된 게임을 다운받아 접속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비롯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와 ‘다이아’를 증정한다.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와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