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BNK부산銀 ‘BNK 가을야구 정기예금’ 추가 판매 外
[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BNK부산銀 ‘BNK 가을야구 정기예금’ 추가 판매 外
  • 전민영 기자
  • 승인 2019.04.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K부산은행)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銀 ‘BNK 가을야구 정기예금’ 추가 판매
BNK부산은행이 지난달 출시한 BNK 가을야구 정기예금이 20여일 만에 총 한도 4000억원이 모두 소진돼 11일부터 3000억원을 추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롯데자이언츠가 포스트 시즌에서 우승하면 모든 가입고객에게 우대이율을 지급하는 등 시즌 성적에 따라 최대 2.30%까지 이율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신한옥션SA’ 개최
신한은행은 오는 27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옥션SA 이용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진행한다. 신한옥션SA는 전국 법원 경매물건에 대한 상세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의 부동산 경매정보 플랫폼이다. 월 30만원 이상의 적금을 개설하기만 하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2018 여신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NH농협은행이 2018 NH농협은행 여신 연도대상 우수 직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농협은행은 여신사업 추진에서 직원들의 이바지를 인정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위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상 수상자인 이윤창 계장은 법인과 개인고객 모두의 입장에서 자금수요 니즈를 파악한 후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씨티재단 유엔개발계획과 ‘2019 유스 코랩 서밋’ 공동 개최
씨티재단이 유엔개발계획(UNDP)과 함께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2019 유스 코랩 서밋을 개최했다. 유스 코랩은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의 가속화하고자 아시아태평양지역 청년에게 투자를 확대하는 솔루션 플랫폼이다. 지난 2년 동안 20개 국가에 있는 4만800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에 행사에는 20여개국 정부 관료와 투자자, NGO, 학계 등 700 인의 대표단이 참가해 청년층 지원 및 사회적 기업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KB금융 ‘2019년 그룹 씨오피 킥오프 워크샵’ 개최
KB금융그룹이 11일 KB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2019년 그룹 CoP Kick-off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씨오피 킥오프 워크샵은 집단지성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직원들이 함께 모여 학습하고 연구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워크샵에선 다양한 특강과 당사 핵심 비전 내재화를 위한 One firm 마인드 프로그램, 개별 CoP 연구시간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나은행 ‘하나 장애인 디자인스쿨’ 후원
KEB하나은행이 장애인 예술가 육성 프로젝트 하나 장애인 디자인스쿨 2019 : Just Artist를 후원키로 했다. 이 프로젝트는 장애인등 취약계층의 숨겨진 재능을 발굴하는 사업이다. 미술에 관심 있는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는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무료로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myj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