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앙코르 ‘북캉스2’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 앙코르 ‘북캉스2’ 패키지 선보여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1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신지‧윤대현, 행복한 자신의 발견‘ 북토크 진행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지난달 선보인 유명 작가와의 ‘북토크’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12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지난달 선보인 유명작가와의 북토크와 독서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북캉스’ 패키지는 기존 다른 상품 대비 2배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유명작가와 대화할 수 있다는 색다른 기회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는 고객들이 호응의 힘입어 북캉스 패키지를 한 차례 더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캉스2 패키지는 ‘힐링타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패키지에선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의 저자 김신지 작가와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의 저자 윤대현 교수가 ‘행복한 자신의 발견’이라는 내용으로 북토크를 진행한다.

북토크는 오는 19일 신라스테이 광화문(김신지 작가)과 다음달 2일 신라스테이 역삼(윤대현 교수)에서 오후 8시부터 두 시간가량 진행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북토크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은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 1권(광화문‧서대문‧마포)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1권(역삼‧서초‧구로) △하비박스 DIY 토끼인형 패키지(1개) △COVA 커피(2잔, Take-Out) △신라스테이&위즈덤하우스, 북토크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연말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초빙해 호텔 안에서 편안히 휴식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