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당진 최초 4년 민간임대아파트 분양
시티건설, 당진 최초 4년 민간임대아파트 분양
  • 문유환 기자
  • 승인 2019.04.1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122 견본주택 ‘오픈’
시티건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투시도.
시티건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투시도.

시티건설은 오는 12일 견본주택을 열고 충남 당진시에서 민간임대아파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 A2-1, 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 84㎡ 총 46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당진 최초의 4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신청이 가능하고 취득세나 재산세 등 세금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충남 당진 대표 신흥주거지인 대덕수청지구 최중심에 위치한 만큼 당진시청, 하나로마트, 당진보건소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수청초등학교(가칭)가 개교 확정되면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기대감이 높다. 또한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등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서해안 고속도로 당진IC,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한 광역교통망도 돋보인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주거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바로 앞 ‘수청초등학교’(가칭)가 개교 확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수청초등학교’(가칭)는 완성학급 38학급(특수 1학급, 병설유치원 3학급)규모로 오는 2021년 3월 개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여울수변공원 등 다수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사한다.사통팔달 교통망도 돋보인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32번 국도와 615번 지방도로가 가까워 차량을 통한 이동이 수월하다.

이와 함께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가 인접해 있는 만큼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을 통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시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주목된다.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이에 입주민의 안전과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채광과 환기가 뛰어난 4Bay(일부세대), 3면 개방형(일부세대) 평면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 시켰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피트니스센터, 작은 독서실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높은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 또한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도록 조성되며, 주차 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cm 가량 넓은 주차 공간(일부)도 구축된다.

한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대덕동 1874번지에 마련됐다.

uh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