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코리아, 코스트코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벤타코리아, 코스트코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4.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까지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
‘벤타 CAC 시리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과 악세서리 제공
벤타코리아 오는 13일까지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미지=벤타코리아)
벤타코리아 오는 13일까지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미지=벤타코리아)

생활 가전 유통기업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가 오는 13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벤타코리아는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벤타 에어워셔’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제품으로 구성된 ‘벤타 CAC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벤타 CAC 시리즈’는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우선 ‘벤타 CAC-15W’는 공기청정과 가습 기능을 갖춘 ‘벤타 에어워셔 LW-15 화이트’와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는 ‘보네이도 530W’로 구성됐다. 또한 벤타 전용 ‘아로마 오일’과 ‘클린 카트리지’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동안 이 패키지는 기존 30% 할인된 금액에 6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벤타 CAC-45W’는 보다 넓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벤타 에어워셔 LW-45 화이트’와 ‘보네이도 630B’의 결합 상품으로 기타 구성품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 패키지 또한 기존 할인율과 함께 최대 12만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벤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는 그 동안 벤타코리아에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네이도와 함께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벤타 에어워셔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