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카드사 이슈브리핑] 신한카드, ‘어벤져스:엔드게임’ 시사회 개최 外
[오늘의 카드사 이슈브리핑] 신한카드, ‘어벤져스:엔드게임’ 시사회 개최 外
  • 권가림 기자
  • 승인 2019.04.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어벤져스:엔드게임’ 시사회 개최

신한카드가 2019년 최대 흥행작으로 손꼽히는 ‘어벤져스:엔드게임’ 시사회로 올해 두 번째 ‘신한카드 The DREAM Day’를 진행한다.

더드림데이는 고객에게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한카드의 문화 이벤트다. 더드림데이는 영화 개봉일에 맞춰 오는 25일 진행되며 전국 21개 지역 CGV에서 동시 개최된다. 신한카드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2700명과 이벤트 응모·당첨된 고객 3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리카드, ‘MG새마을금고 카드의 정석’ 2종 판매

우리카드가 MG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2종을 출시했다.

양사 고객들은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쇼핑업종을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전국 3200여개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우리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해졌다. 두 카드 모두 MG새마을금고 입출금 계좌 등록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 LG하우시스와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롯데카드가 올 연말까지 LG하우시스와 함께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하우시스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상품을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테리어 관련 결제금액이 커 추가 신용카드 이용 한도가 필요한 고객은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할 수 있다.

kgl@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