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알로에 시그니처 브랜드 ‘알로엔’ 출시
유니베라, 알로에 시그니처 브랜드 ‘알로엔’ 출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원료’ 큐매트릭스 알로에 함유…진정 작용 우수
유니베라가 알로에 시그니처 브랜드 ‘알로엔’을 출시한다.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알로에 시그니처 브랜드 ‘알로엔’을 출시한다.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여성 고객들의 피부 수분 부족 등을 해소하기 위해 알로에 시그니처 브랜드 ‘알로엔’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알로엔은 유니베라의 알로에 가공 기술을 통해 얻은 큐매트릭스 알로에를 함유한 제품이다.

큐매트릭스 알로에는 자연 상태의 알로에보다 영양 함량이 6배가량 높아 피부 진정 작용부터 영양 공급까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효능이 탁월하다.

알로엔은 ‘알로엔 모이스처 캡슐젤’, ‘알로엔 나이트 밸런싱 젤’, ‘알로엔 클리어 쉴드 선스틱’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은 큐매트릭스 알로에뿐 아니라 특허원료인 동백나무꽃추출물,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를 공통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알로엔 모이스처 캡슐젤은 피부 속까지 알로에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캡슐 속에 알로에를 담은 제품이다. 유니베라는 알로에 제품의 특징인 끈적임과 발림성을 개선하는 데 주력했다.

200㎖ 대용량으로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페이스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알로엔 나이트 밸런싱 젤은 피부 관리를 따로 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집중 나이트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오전, 오후 실내외 활동을 통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데 도움을 주며 나이트 크림, 수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알로엔 클리어 쉴드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쿨링 및 보습, 모공 커버에 도움이 되는 멀티 선케어 제품이다.

백탁 현상이 없으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 로 땀과 물에도 강해 스포츠나 야외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봄철을 맞이해 야외 활동이 많아져 피부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