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봄꽃 나들이 시즌 맞아 서비스 캠페인·특별 프로모션 실시
인피니티, 봄꽃 나들이 시즌 맞아 서비스 캠페인·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4.0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 등 방문객 대상 무상 점검
‘QX60’, 36개월 무이자 유예할부 통해 월 34만5000원에 구매 가능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봄꽃 나들이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차량 무상 점검, AS 품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자사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인피니티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들이 준비에 고민이 많을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와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에어컨 필터 교체와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인 엔진오일 강화제, 연료 세정제, 에바크리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기별로 교체가 필요한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스티어링 휠 오일 등 각종 기어 오일에 대해서도 10%의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요 모델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QX50 센서리 AWD’ 트림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차량 등록비 지원 또는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럭셔리 7인승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QX60’을 선납30%, 유예 50%, 중도상환 수수료 없는 조건으로 36개월 무이자 유예할부를 통해 월 34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을 200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패키지 프로모션으로 ‘Q30 퓨어’ 트림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해 2970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Q50’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독 심해지는 봄 시즌에도 고객들께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무상 점검과 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한 달 간 이어지는 서비스 캠페인과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인피니티가 선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이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