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대문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 2종 출시
신라스테이 서대문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 2종 출시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3.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체험부터 생태학습까지 서대문에서 가족 봄나들이 제안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 (사진=호텔신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봄을 맞아 부모와 자녀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29일 밝혔다.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는 근대화 역사를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리멤버(Remember) 1919’패키지와 지구의 생성, 진화, 생태계는 물론 공룡도 체험할 수 있는 ‘아이 러브(LOVE) 디노’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됐다.

‘Remember 1919’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탐방을 통해 근대 식민지 시대 독립 운동가들의 고난, 우리나라의 아픈 근대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다.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는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관련 문화재를 전시하는 ‘문화재에 깃든 100년전 그날’이라는 제목의 기념행사도 펼쳐져 부모와 자녀는 유관순 열사 등 애국선열들의 행적과 독립운동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입장권(3매)가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아이 LOVE 디노’ 패키지는 미취학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구성됐다. 공룡 화석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직접 체험하고 유명 공룡 관련 도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는 지구의 탄생부터 생명의 진화와 멸종, 생태계를 구성하는 동·식물 등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형 공룡 화석들과 3차원(D) 입체영화, 공룡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공룡 마니아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꼭 가 볼만 한 곳으로 추천되는 장소기도 하다.

‘아이 LOVE 디노’ 패키지 이용자는 영국 자연사 박물관이 펴낸 ‘애니멀 타임스’ 1호 공룡 편으로 공룡 세계의 이슈와 사건들을 신문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소개한 어린이 그림책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성인 2매, 어린이 1매) △영국 자연사박물관 애니멀타임스 1호(1권) △어린이 1인 조식으로 구성됐고,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서대문은 근대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독립문과 서대문 형무소는 물론 지구의 탄생에서부터 진화, 생명들의 변화무쌍한 과정들을 한 번에 학습 할 수 있는 서대문자연사박물관까지 몰려있어 체험학습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