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골프 프로숍' 테마관 개편…48만개 상품 판매
쿠팡 '골프 프로숍' 테마관 개편…48만개 상품 판매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3.2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맞이 필드 골프용품, 베스트 상품 모음전 코너 신규 추가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대표 김범석)은 봄철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프로숍’ 테마관을 전격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 프로숍’은 실전 같은 연습을 위해 필요한 골프 연습 용품부터 성공적인 라운딩을 위한 필수 용품까지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테마관으로, 약 48만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개편에서 신규 상품 코너를 추가해 소비자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한 봄맞이 필드 골프용품 코너’에서는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 장갑·잡화 △거리측정기 등 필드에서 필요한 상품을 모아 판매하다.

‘별점4점 이상 베스트(BEST) 상품 모음전 코너’는 소비자 리뷰가 좋은 3만여개 관련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또 라운딩용품과 연습용품 카테고리를 아이콘으로 구분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 ‘테일러메이드 남성용 골프 드라이버 M4 GD TOUR AD IZ’를 쿠팡가 68만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T6 프리미엄 골프 GPS 워치 거리측정기’를 39만9000원대에, ‘넥센 2019 투어 엑스 프로 무광 골프공 2피스 43밀리미터(mm) 컬러 18p + 화이트 18p’를 3만9000원대에, ‘기어엑스 남성용 올양피 방수 골프장갑 왼손착용 4P’를 2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을 맞아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프로숍’을 대폭 리뉴얼했다”며 “고객들은 테마관을 통해 본인 스타일이나 취향에 맞는 골프 용품들의 편하게 찾아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쿠팡의 테마관은 ‘골프 프로숍’을 비롯해 ‘쿠팡 온리(Only) 상품’, ‘유기농·친환경’, ‘맨즈그루밍’, ‘STEAM 완구’, ‘홈카페’, ‘실버스토어’ 등을 다양하게 마련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군을 알맞게 구입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