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2, 여기어때에서 만나보세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여기어때에서 만나보세요"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3.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보고 댓글 달면 추첨 통해 상품도
여기어때 앱 메인화면에 노출된 '청춘 게하 와이키키 그랜드 오픈' 이벤트 배너.(자료=여기어때 앱 화면 캡처)
여기어때 앱 메인화면에 노출된 '청춘 게하 와이키키 그랜드 오픈' 이벤트 배너.(자료=여기어때 앱 화면 캡처)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TV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주요 배경인 게스트하우스를 '여기어때' 앱에서 소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여기어때 앱 메인 화면에 보이는 '청춘 게하(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그랜드 오픈'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화면으로 연결된다.

여기서 '와이키키 먼저 보기' 동영상을 재생하면 30초가량의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인물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이어서 영상 밑에 있는 '와이키키 게하 둘러보기' 버튼을 터치하면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 세트장 사진들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는 실존하지 않는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실제 숙박 예약을 할 수는 없다. 숙소 이용 규칙과 주차장 정보 등 설명은 재미 삼아 읽어봐도 좋고, 읽지 않아도 무관하다.

사진을 감상했으면 다시 전 단계로 돌아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화면 아래쪽에 있는 '응원 댓글 남기기'를 터치해 오는 31일까지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5성급 호텔 숙박권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여기어때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게스트하우스가 새로운 만남과 즐거운 추억으로 이어지는 공간으로 기억시킨다는 취지에 공감했다"며 이번 행사 기획 배경을 소개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