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참여 초등학교·기관 공모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참여 초등학교·기관 공모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3.2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간 건전한 여가로서 게임 가치 이해, 소통 프로그램 구성
‘2018년 게임소통교육’ 현장 사진. (사진=넷마블)
‘2018년 게임소통교육’ 현장 사진.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5일부터 4월12일까지 2019년 ‘게임소통교육’에 참여할 학교와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의 가치와 게임산업의 전망을 이해하고 서로 간의 견해 차이를 좁히는 부모와 자녀 공감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의 원리, 게임관련 직업 등 게임이라는 공통 주제를 통해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눈높이를 맞추며 서로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그간 참여한 학교와 기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왔다고 설명했다.

해당 교육은 초등학생 3~6학년과 학부모 각 20명(총 4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초등학교와 기관이 대상이다.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안내한 이메일로 오는 4월12일까지 제출해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와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소통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