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에 ‘정관장 사푼사푼’ 개점…건강한 ‘진생치노’ 어때요?
세종시에 ‘정관장 사푼사푼’ 개점…건강한 ‘진생치노’ 어때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3.2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공사, 어진동에 오픈…31일까지 100% 당첨 이벤트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내부 전경.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내부 전경.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건강 지향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을 세종시에 열고 이달 31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KGC인삼공사(이하 인삼공사)에 따르면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연 사푼사푼 세종점은 사푼사푼 카페 콘셉트인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으며 통유리에서 들어오는 채광으로 카페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사푼사푼’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이자 순 우리말인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정관장 사푼사푼의 인기 메뉴는 ‘진생치노’와 ‘콜드브루’를 꼽을 수 있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진생치노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고, 콜드브루는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은 독특한 비주얼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 미국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의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와 최대의 우유 함량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 등 총 47종의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남궁주원 인삼공사 팀장은 “고객들이 홍삼을 더욱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해 사푼사푼 세종점이 세종시의 인기 카페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삼공사는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개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세종점에서 주문하는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부터 아메리카노 1+1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으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푼사푼 머그컵 1개를 증정하는 행사(100개 선착순 한정)도 함께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