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분당 지웰 푸르지오, 29일 견본주택 개관
[분양소식] 분당 지웰 푸르지오, 29일 견본주택 개관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3.25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층 2개동 아파트 166가구·상가 72실 규모
분당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자료=대농)
분당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자료=대농)

㈜신영 계열사인 ㈜대농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1번지에 공급하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개관한다고 25일 밝혔다.

대농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짓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8층 2개동 지하 3층~지상 28층, 전용면적 84~119㎡ 아파트 166가구 및 상업 시설 72실 규모다.

이 단지는 수변 조망과 녹지 조망을 갖춘 쾌적한 주변 환경이 특징이다.

사업지 전면으로 탄천이 흐르고, 사업지와 분당구청 사이로 분당천이 흐른다. 또, 인근에 영장산을 배경으로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약 42만㎡ 규모 분당중앙공원이 있고, 잔디광장과 롤러스케이트장 등 생활 체육 공간도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모두 도보 거리에 있으며, 판교역까지는 차로 6분이면 갈 수 있다.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5분을 비롯해 서울역까지 45분, 여의도까지 1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분당-수서 간 도시고속화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접근성도 좋다.

교육환경은 내정중학교와 서현중, 수내중이 인근에 있고, 분당고 및 수내동 학원가도 가깝다. 또, 초림초를 비롯한 초등학교 6곳이 사업지 반경 1km 안에 있다.

김응정 대농 마케팅본부 상무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수변공원 및 녹지시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어 수려한 미관은 물론,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라며 "통학 및 출퇴근에 유리한 데다 주변 개발 호재까지 두루 갖춰 실거주 가치와 투자 가치를 모두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 위치도.(자료=분당 지웰 푸르지오 홈페이지)
분당 지웰 푸르지오 위치도.(자료=분당 지웰 푸르지오 홈페이지)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에 마련됐으며,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2년3월이다.

한편, 분당 지웰 푸르지오 단지 내 상업 시설은 '분당 지웰 애비뉴'라는 이름으로 공급한다.

분당 원도심 내 신규 공급하는 상가로, 도심 속 공원과 마주한 '도심형 스트리트 몰' 콘셉트로 꾸민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