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현장 중심 민생소통 행보
조광한 남양주시장, 현장 중심 민생소통 행보
  • 정원영 기자
  • 승인 2019.03.2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내면 용암리 비루개 마을 도로개설 등 현장 확인
오남 어린이급식지원센터 건립지 지역 방문 모습. (사진=남양주시)
오남 어린이급식지원센터 건립지 지역 방문 모습. (사진=남양주시)

조광한 경기 남양주시장이 3주 연속 휴일도 반납한 채 시민들이 건의한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는 등 민생소통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 23일, 별내면 용암리 비루개 마을 도로개설 지역과 별내동 유소년축구장 돔구장 설치, 구)진접문화의 집 청소년 시설 변경, 오남 어린이급식센터 건립예정지 등을 확인했다.

이날 조 시장은 먼저 별내면 용암리 90-3 비루개마을 도로개설 지역을 방문 했으며,이도재 시의원과 이창희 시의원, 지역주민, 관련 국과장 등과 함께  관련부서로 부터 현황설명을 듣고 사업의 필요성 등을 확인했다.

조광한 시장은 “이 지역의 도로개설이 필요하며, 지상권 동의 등 제반사항을 잘 파악해 교통도로국과 도시국이 협의해서 추진하라”고 지시 했다.

이어 별내동 908번지에 위치한 유소년축구장을 방문해 관련부서로부터 사업추진현황을 듣고 돔구장 설치 가능여부를 확인 하고 이자리에서 조 시장은 “예산이 많이 소요되는 사업으로 재원을 잘 파악해 시기적으로 적절 하게 추진하라”고 했다.

또한 진접읍 장현리 356-4번지 구)진접 문화의 집을 방문해, 부서로부터 청소년 관련시설 변경계획 설명을 듣고, 진접읍장과 함께 1층부터 3층까지 구석구석을 살펴봤다.

조 시장은 “청소년 시설로 조성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시기적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검토해서 추진하라”며 “산뜻하게 잘 지어서 공공건물이 민간건물을 선도할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또 조 시장은 오남읍 오남리 386-1번지 남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건립지역을 방문해 건립계획을 보고받고 현장을 둘러봤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