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장미축제 부스운영 참가자' 모집
삼척시 '장미축제 부스운영 참가자' 모집
  • 이중성 기자
  • 승인 2019.03.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5일까지 부스 30동 운영자 신청 접수
(사진=삼척시)
(사진=삼척시)

강원 삼척시는 장미축제 기간 동안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및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9 삼척장미축제 부스운영 참가자’를 오는 4월5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5월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오십천변에 조성한 천만송이 장미공원에서 진행되는 2019 삼척 장미축제 준비에 들어갔으며, 축제 특성과 어울리는 부스 30동(3m×3m)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공공기관, 법인 및 단체, 관내 사업자 등으로 특산물(기념품) 판매부스를 비롯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체험·참여 프로그램 부스, 장미관련 DIY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지닌 유·무료 부스운영자를 모집한다.

부스운영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신청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갖춰 시청 관광정책과(본관 1층)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장미축제의 특수성을 고려해 축제와의 연관성 및 필요성, 콘텐츠의 중복성 등에 따라 참가자를 선정하고 부스 구성 규모를 조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대표축제인 삼척 장미축제를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발전시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뿐만 아니라 우수명품축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lee119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