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월, 예뻐지나 봄' 기획전 오픈
쿠팡 '3월, 예뻐지나 봄' 기획전 오픈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3.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패션부터 홈데코, 뷰티, 제철음식까지 관련 상품 한 번에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대표 김범석)은 봄을 맞아 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3월, 예뻐지나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봄 패션 △봄 집단장 △봄 뷰티템 △봄 제철식품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의류부터 봄 침구, 메이크업, 식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케즈 △꼰띠키즈 △뉴발란스 △아망떼 등 인기 브랜드 일부 상품을 최대 31% 할인한다. 오전 7시에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봄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여성, 남성, 유아 의류로 나눠 아우터부터 신발·잡화까지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봄 집단장 카테고리에서 홈데코부터 원예·가드닝까지 집단장에 필요한 상품들을, 봄 뷰티템에서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관련 상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봄맞이 제철식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코코도르 △스카치브라이트 △리바트 △금강제화 △제이에스티나△GAP △뉴발란스 △설화수 △AHC △고려홍삼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한 곳 모은 ‘브랜드관’도 선보인다. 봄베딩샵, 홈트레이닝, 쿠팡 ONLY관 등 관련 테마관으로 바로 연결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을 맞아 의류부터 홈데코까지 새로운 분위기로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GAP(갭), 바나나리퍼블릭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까지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