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배틀그라운드 콜라보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G마켓×배틀그라운드 콜라보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3.2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아이템 포함 3만원권·1만원권 패키지 두 종류
스마일캐시 충전 가능…20일부터 4만개 선착순 판매
G마켓이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제작해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G마켓)
G마켓이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제작해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G마켓)

온라인 쇼핑채널 G마켓이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의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20일부터 판매를 개시했다.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기프트카드는 G마켓은 물론 옥션과 G9에서도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20일 G마켓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기프트카드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게임 아이템과 세트로 제공된다.

‘3만원권 플라스틱카드 패키지’는 스마일캐시 3만원이 충전된 실물 기프트카드와 미니맵 디자인의 액정클리너, 펜, 마스크, 밴드로 구성됐다.

실물카드는 4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카드 사용법은 카드 뒷면에 있는 두 개의 라벨을 동전으로 긁어 쿠폰번호를 활용하면 된다. 스마일캐시 활용 쿠폰번호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번호 등록 후 활용하면 되고 ‘Bizon PP19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번호는 배틀그라운드 PC버전에 적용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봉된 펜과 액정클리너는 게임을 할 때 비행기 경로와 방향을 표시하는 등으로 활용 할 수 있다.

‘1만원권 모바일카드 패키지’는 스마일캐시 1만원과 배틀그라운드 스킨세트(바이올런트 바이올렛 자켓+에비에이터 선글라스)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게임 아이템 세트는 PC버전에서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상품이다.

G마켓의 기프트카드 배틀그라운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제작돼 플라스틱카드 패키지의 경우 선착순 1만개, 모바일카드 패키지는 선착순 3만개가 마련됐다고 G마켓은 전했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로고 맨투맨’(4만9000원)과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메탈 뱃지’(9500원) 등 다양한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G마켓 기프트카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지난해 두 차례 선보였던 G마켓-배틀그라운드 단독 프로모션이 모두 성황리에 마무리 되는 등 게임 유저를 비롯한 G마켓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한정판으로 제작된 기프트카드를 소장하는 한편 쇼핑도 즐길 수 있는 혜택인 만큼 고객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