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이용객 한방차 한잔의 여유 즐기세요”
“동대구역 이용객 한방차 한잔의 여유 즐기세요”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9.03.1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서 한방차 무료시음

대구시는 동대구역 이용객들을 위해 ‘동대구역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에서 건강에 좋은 한방차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메디시티 판매장에서는 열차를 기다리는 동대구역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계절별 전통 한방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간이탁자와 의자를 비치해 지역에서 만든 한방제품을 구경하면서 잠시라도 쉬어갈 수 있도록 미니 휴게공간(동대구역 4번출입구 앞)을 마련했다.

쌍화차 외에도 미세먼지에 효능이 있다고 하는 미소차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한방건강음료(파우치형)는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 커피처럼 간단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한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은 361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특화몰로 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약령몰에서 주문 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동대구역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에서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할인 판매 중이다.

메디시티 판매장에는 지역의 우수 한방제품 23개업체 180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재방문 고객이 60%를 넘을 정도로 호응도가 좋은 편이다.

곽갑열 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지난 설 명절 할인행사 시 약령몰 및 메디시티 판매장 매출액이 50% 정도 증가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이번에 마련한 미니 휴게시설 및 한방차 무료시음 행사를 통해 동대구역 이용객 및 시민들이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에 더욱 친숙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