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어린이·청소년 건강에 믿을 수 있는 ‘농협홍삼’
신학기 어린이·청소년 건강에 믿을 수 있는 ‘농협홍삼’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3.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삼인 가맹점·하나로마트 최대 20% 할인·1+1 행사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농협홍삼(대표이사 허정덕)의 홍삼제품 할인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8일 농협홍삼에 따르면 현재 전국의 한삼인 가맹점과 하나로마트 등에서 진행 중인 농협홍삼의 신학기 맞이 이벤트 ‘몸도 마음도 쑥쑥!’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면역력 증진 등 건강관리에 좋은 농협홍삼의 인기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 중 어린이용 제품인 ‘아이홍삼’은 미취학아동과 초등학생에 따라 두 단계로 구성됐다. 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 첨가 없이 6년근 홍삼을 비롯한 100% 국산 원료만을 사용해 엄마들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청소년을 위한 ‘홍삼 에이플러스업’은 역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녹용과 EPA, DHA와 같은 청소년 성장기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을 더했다. 또한 쌀 추출 농축액으로 건강한 단맛을 더해 홍삼의 쓴 맛에 부담을 느끼는 청소년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 ‘착한홍삼 키즈엔’을 구매할 경우 추가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구매 혜택도 제공 중에 있다. 착한홍삼 키즈엔은 홍삼농축액과 사과·포도 등 과일농축액을 배합해 어린아이들이 쉽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홍삼 과즙 시리즈 음료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학생들이 신학기를 맞아 힘찬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삼인 홍삼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농협홍삼의 신학기 프로모션은 20일까지 진행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