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쇼핑·여행을 한 곳에…‘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페스타’ 개최
쇼핑·여행을 한 곳에…‘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페스타’ 개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3.1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24일 열흘간 오픈 8주년 기념행사 진행
구찌·버버리 등 명품브랜드 최대 60% 할인
방문객 대상 플라워타투 등 봄 이벤트 마련
(사진=신세계사이먼)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동안 ‘오픈 8주년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페스타의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함께 즐길거리 등 이모저모를 소개해본다.
 

88개 브랜드 참여 인기 봄 상품 최대 80% 할인
이번 프로모션에는 88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특히 ‘8대 인기 브랜드’들의 패밀리 세일을 주목할 만하다. 아디다스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DKNY와 타미힐피거, CK플래티늄은 최고 80%까지 할인한다. 뉴발란스는 최고 70%, 스타일온에어는 구찌·프라다·버버리·펜디 등 명품브랜드를 최고 60% 할인한다.

노스페이스는 봄·여름 재킷을 6·9만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톰보이는 전 품목을 최고 80% 할인한다. 자주는 심플피치 스킨차렵 이불과 마가렛 리플 차렵을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올세인츠와 코치는 17~18년 전 품목 20% 추가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도 20% 추가 할인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17~18년 전 품목을 10% 추가할인하고, 디젤도 18년 봄 상품을 10% 추가 할인한다. 닥스는 17년 전 품목을 10% 추가할인하고, 지고트는 18년 S/S 원피스를 10% 추가 할인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사진=신세계사이먼)

봄맞이 간식·마칭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
브랜드 할인과 함께 블라썸 푸드 페스타와 플라워 마칭 퍼레이드, 라인프렌즈 풍선 증정 등 다채로운 현장이벤트가 열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봄 내음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행사기간 중 금~일요일은 ‘블라썸 푸드 페스타’가 열려 팬케이크핫도그·치즈토스트·딸기모찌 등 등 다양한 봄맞이 간식들이 판매된다.

16~17일 양일간에는 신나는 연주와 멋진 퍼레이드 퍼포먼스가 가득한 ‘플라워 마칭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1층 시계탑 광장에서는 플라워 워터 타투·액세서리·꽃반지 등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라썸 플리마켓’이 열린다.

1층 분수대 광장에서 봄기운 가득한 분수를 촬영 후 해시태그(#파주프리미엄아울렛 #라인프렌즈 #오픈8주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풍선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당일 8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할 경우 뮤지컬 티켓·브랜드 할인권 등 100% 당첨 행운이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사진=신세계사이먼)

2011년 첫 개장…매력적인 쇼핑·여행명소로 각광
2011년 오픈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20여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와 함께 이국적인 경관과 다양한 체험·놀이시설로 수도권 서북부를 대표하는 쇼핑센터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당일치기 여행과 쇼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쇼핑여행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인근에 평화·안보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임진각과 오두산 통일전망대, 판문점, 도라산 평화공원이 위치해 있고, 마장호수와 벽초지수목원, 율곡수목원, 감악산 출렁다리, 임진강 황포돛배 등에서 아름다운 자연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헤이리 예술마을과 프로방스, 체인지업캠퍼스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하는 당일치기 나들이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아일보] 박성은 기자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