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 진행…서울모터쇼 초대권 증정
르노삼성,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 진행…서울모터쇼 초대권 증정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3.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서울모터쇼’ 개막 앞서 브랜드 캠페인 행사 실시
응모 추첨 후 300명에게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 등 증정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2019 서울모터쇼’ 초대권과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는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인 ‘2019 서울모터쇼’에서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르노삼성자동차 차량을 소유하고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금 특별한 모터쇼 이벤트 참여는 MY 르노삼성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 50가지를 완성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조금 다른 특별함을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2019 서울모터쇼 관람과 함께 르노삼성 부스의 멤버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 2매를 총 300명에게 제공하며 초대권 당첨자 가운데 50명에게는 추가로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당첨자 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드라이빙 슈즈는 2019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부스 내에 마련한 고객 휴게공간인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스 라운지’를 방문해 사이즈와 소재, 각인 이니셜 등을 당첨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커스텀 제품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최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