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청소년 활동지원 사업 운영단체' 공모
순천시, '청소년 활동지원 사업 운영단체' 공모
  • 양배승 기자
  • 승인 2019.03.1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선정단체 4월부터 12월까지 사업진행

전남 순천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 장려와 건전한 문화 활동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 위탁 운영’ 단체를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공연, 경연, 전시, 놀이 체험의 장을 마련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사업이다.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은 청소년들이 자립적이며 종합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다양한 특기를 개발·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동안 시 청소년관련 행사 개최 실적이 있는 시에 소재한 청소년 관련 기관·단체(법인, 비영리민간단체) 등이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시청 홈페이지에서 사업신청서, 사업계획서, 실적증빙서류 등을 내려 받아 시 아동청소년과 청소년수련관팀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 여부는 선정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이달 중 최종 결정되며, 선정단체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청소년어울림마당과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활동지원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청소년 활동에 관심이 높은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순천/양배승 기자

bsy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