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원, 가격 실화?"…올리브영, 3월 세일 진행
"선착순 100원, 가격 실화?"…올리브영, 3월 세일 진행
  • 박고은 기자
  • 승인 2019.03.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3월 봄맞이 올리브영 세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올리브영은 4일부터 인기 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인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특가를 비롯해 3월 봄맞이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 기간 중 '선착순 특가'와 함께 10일까지 7일 동안 매일 변경되는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올리브영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밤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컬러 젤라이너 △릴리바이레드 러브빔치크 △식물나라 제주 탄산수 딥필링패드 등 올리브영 인기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의 파격적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 100원 선착순 특가'를 통해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밤'을 정상가에서 99% 할인된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지난 28일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의 영상에서도 언급되었던 아이템으로 누리꾼들의 기대를 고조시킨 만큼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는 3월 올리브영과 함께 '봄을 채우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맞이 색조, 향수제품을 비롯한 인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특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영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oeun_p@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