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앱 리뷰 쓰면 영화 예매권 제공 이벤트 실시
SK엔카닷컴, 앱 리뷰 쓰면 영화 예매권 제공 이벤트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3.0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 간 구글플레이·앱스토어서 앱 리뷰 쓰기 이벤트 진행
추첨 후 50명에게 영화 예매권 제공…4월 5일 홈페이지서 당첨자 공개
(사진=SK엔카닷컴)
(사진=SK엔카닷컴)

SK엔카닷컴이 자사 앱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중고차 매매 플랫폼 SK엔카닷컴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잠이 싹 가시는 히어로물 영화 보러 갈CAR?’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 접속한 뒤 SK엔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응모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존 앱 설치 사용자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에서 친구들과 SK엔카닷컴 앱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5일 SK엔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3월과 4월 히어로무비 신작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려한 액션과 함께 춘곤증을 날려버릴 좋은 기회 될 것이라는 게 SK엔카닷컴 측의 설명이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지난 2009년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현재까지 SK엔카닷컴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는 35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앱을 사용하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용자들의 리뷰가 필요하다”며 “단순한 경품 이벤트가 아닌 모두가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