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실시
쌍용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2.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 경품 행사 진행
4월 30일까지 시행…5월 9일 추첨 결과 발표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신차의 최고 매력을 가리는 투표와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코란도의 출시 후 돌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차 투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음 네 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고르면 된다.

투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코란도의 네 가지 매력은 △글로벌 트렌드 로우앤와이드(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이다. 이벤트는 이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전시장과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더 큰 기회가 있다.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일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 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는 게 쌍용차 관계자의 설명이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9일 발표된 뒤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