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 티몬에서 12시 공개
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 티몬에서 12시 공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2.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로베리·블루베리 등 8가지 믹스베리 맛…뉴이스트 W의 각양각색 매력 담아
(사진=슈가로로)
'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 (사진=슈가로로)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 슈가로로가 ‘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을 오늘낮 12시 티몬에서 첫 공개한다.

슈가로로 곤약젤리는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있으면서도 저칼로리인 덕택에 누적 판매량 200만팩을 돌파한 슈가로로의 인기 제품으로 인기 아이돌 뉴이스트 W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아이돌 곤약젤리’라 불리고 있다.

슈가로로의 이번 뉴이스트 W 에디션은 '베리베리맛'으로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등 8가지 믹스베리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가로로는 자사의 전속 모델 뉴이스트 W의 각양각색 매력을 조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슈가로로 곤약젤리 뉴이스트 W 에디션은 티몬에서 27일 낮 12시부터 12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뉴이스트 W 에디션’을 포함해 슈가로로 제품 5개 구매 시 뉴이스트 W 굿즈인 ‘포토카드 4종 세트’와 ‘미니 아크릴 등신대’를 증정한다. 또한 10팩 구성의 곤약젤리 1박스를 99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슈가로로 관계자는 “슈가로로를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 제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뉴이스트 W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며 “12시간만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되는만큼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