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연구원, '금요일에 과학터치' 감사패 수여
대전과학연구원, '금요일에 과학터치' 감사패 수여
  • 정태경 기자
  • 승인 2019.02.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Wee센터, 전문심리치료지원사업
대전과학연구원(앞 우측에서 세번째 배상현 원장)이 2019년도 금요일에 과학터지 감사패 및 위촉장 수여식을 26일 오후2시부터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대전과학연구원)
대전과학연구원(앞 우측에서 세번째 배상현 원장)이 2019년도 금요일에 과학터치 감사패 및 위촉장 수여식을 26일 오후 2시부터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전과학연구원)

대전교육과학연구원(원장 배상현)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전교육과학연구원이 주관하는 2019년도 ‘금요일에 과학터치 감사패 및 위촉장 수여식’을 26일 오후 2시 대전교육과학연구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년 동안 강연의 운영과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교직원들에게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하고, 도입강연에 참여하는 교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금요일에 과학터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교육과학연구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사업이다

교육과학연구원 배상현 원장은 "금요일에 과학터치 사업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미래 과학기술 인재를 육성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금요일에 과학터치가 더욱 내실 있고 알차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대전/정태경 기자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