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2030세대 신규고객 확대 나선다
한화생명, 2030세대 신규고객 확대 나선다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9.02.25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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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에 따르면 토스는 지난 달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탭을 앱 내에 구축했다. 이에 따라 한화생명은 토스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간편하고 쉬운 미니보험'을 2개월마다 한번씩 꾸준히 런칭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맞춤형 상품 등 기존의 보험상품과 차별화된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황승준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핀테크 금융플랫폼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토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험을 합리적이고 가치 있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바리퍼블리카는 '토스'를 통해 생명보험사 2개사(한화생명 및 교보라이프플래닛) 및 손해보험사 2개사(삼성화재 및 에이스손해보험)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는 미니보험 판매를 추진 중이다.

sm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