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다마스·라보 스토리 공모 마케팅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스토리 공모 마케팅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02.25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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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국지엠)
(사진=한국지엠)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국내 유일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위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다마스와 라보의 최대 고객인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한국지엠은 오는 4월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하고, 우수작 선정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의 마케팅 활동 지원금을 제공하는 다마스.라보 성공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되며,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은 500만원 상당, 최우수상 200만원 상당, 우수상 100만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