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로 결혼 축하 파티를"
반얀트리,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로 결혼 축하 파티를"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9.02.2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공간에서 친구들과의 결혼 축하 파티를"
선착순 30팀에 한해서 패키지 런칭 기념 선물 증정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결혼 시즌을 앞두고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 축복의 시간을 선물할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는 트레디셔널과 컨템포러리를 조화시킨 복합 엔터테인먼트 콤플렉스 ‘더 페스타(The Festa)’에서 3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6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복 대하, 아카미 롤, 한우 갈비찜이 포함된 쉐어링 플래터, 메인 메뉴로 시그니처 비빔밥인 ‘산 5-5 골동반상’, 타르트 트리오 디저트를 식사 메뉴가 포함된다.

이밖에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 드링크, 생크림 케이크 1개, 플라워 팔찌 6개와 부케 1개가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30팀에게는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오일 세트(7ml x 5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점심 또는 저녁에 3시간 이용 가능하며, 이용일 기준 최소 5일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6인 기준 45만원이고, 풍선 데코레이션은 (5만원)은 별도다. 

jj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