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1+1 이벤트…BEST 추천 메뉴는?
도미노피자 1+1 이벤트…BEST 추천 메뉴는?
  • 박선하 기자
  • 승인 2019.02.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 피자의 1+1 행사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기메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미노피자 메뉴는 굉장히 다양하다. 그중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와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가 있다.

블랙앵거스는 스테이크와 랍스터, 3가지 종류의 치즈가 모두 올라간 피자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블랙타이거는 블랙타이거 새우를 사용해 기존의 슈림프 피자와는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새우의 사이즈를 자랑하는 피자이다.

또 얼마 전 새롭게 출시된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도 담백한 맛과 풍미로 유명하고, 5가지 종류의 치즈와 이탈리안 요리 비스테카가 함께 어우러진 ‘와규 앤 비스테카’도 인기다.

도미노는 21일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매장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된다. 피자는 같은 가격이나 낮은 가격에 한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매장 방문 전 행사 유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제휴 및 쿠폰 등과 함께 중복해서 할인은 불가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1990년 한국 시장에 진출해 피자 대중화에 앞장서온 세계적인 배달 피자 리더 기업이다.

‘제일 맛있고 영양 있는 최고의 피자를 최선의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sunh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