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공사, 어린이·청소년 신학기 프로모션…추가증정 ‘혜택’
인삼공사, 어린이·청소년 신학기 프로모션…추가증정 ‘혜택’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2.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2일~3월 10일 홍이장군·아이패스 구매고객 대상
전국 정관장 매장·백화점·대형마트·정관장몰 구입 가능
 

KGC인삼공사가 이달 22일부터 3월 10일까지 홍이장군·아이패스·홍삼달임액 등의 해당제품을 구매 시 추가 증정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어린이 홍삼제품 ‘홍이장군(1~3단계)’을 구매 시 추가로 3포를 증정하고, 청소년용 홍삼제품 ‘아이패스(J/M/H/파워)’를 구매할 경우 역시 추가 3포(병)를 더 준다.

‘홍이장군’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 홍삼시장을 선도한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 연령에 맞춰 1~3단계로 구성됐으며 각 단계별로 최적화 된 성분을 함유해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을 챙기기에 좋다.

‘아이패스’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 홍삼 효능 덕분에 특히 수험생 자녀의 건강관리용 홍삼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돼 자녀의 맞춤형 건강보조식품으로 좋다.

또한 가족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홍삼달임액-양삼(15지/20지·48포)’, ‘홍삼달임액-절삼(96포)’을 구매 시 ‘활기단’ 10환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패스’와 함께 ‘화애락’ 또는 ‘홍천웅’ 제품을 구매하면 ‘알파프로젝트 눈건강’을 증정한다.

이 외에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관장멤버스 5000포인트를 추가 적립(1인 1회 한정)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전국의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대형마트, 정관장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