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 출시
우리카드,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 출시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9.02.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이 카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와 우리카드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LoL을 즐기는 고객층이 대부분 10~30대 남성임을 감안 이들이 선호하는 업종을 위주로 혜택을 탑재했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1% 청구할인,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 당 최대 100원을 할인 받는다. 이외에 대중교통과 스타벅스, 폴바셋 10%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체크)’는 Youth 소비 패턴을 겨냥한 알찬 혜택을 담았다. △패스트푸드△베이커리△어학 △영화관 △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온라인몰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스타벅스 20%할인(사이렌오더 포함) △대중교통 2000원 할인, △통신요금 3000원 할인 혜택도 있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체크)’를 발급받고 신청일 기준 내달 10일까지 Riot Point(RP, 스킨 및 챔피언 구매전용 게임캐시)를 첫 결제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챔피언 및 스킨(LoL 인기 캐릭터 5종 및 의상) 쿠폰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smwoo@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