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지역아동 건강지킴이로 '우뚝'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지역아동 건강지킴이로 '우뚝'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9.02.2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지역아동센터 서울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후원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송아량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이동성 씨앗지역아동센터 대표, 이 대표, 오기형 더불어민주당 도봉을 지역위원장.(사진=동성제약)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왼쪽 세번째)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송아량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이동성 씨앗지역아동센터 대표, 이 대표, 오기형 더불어민주당 도봉을 지역위원장.(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은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균종으로 장내 정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양구 대표는 "동성제약은 지역아동을 위해 지난 25년간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후원을 이어왔다"며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이 꼭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오기형 도봉을 지역위원장, 서울특별시의회 송아량 의원, 씨앗지역아동센터 이동성 대표 등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지난 1월부터 도봉구와 노원구, 대한장애인체육회 등에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후원하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ic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