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중형 SUV ‘더 올-뉴 QX50’ 국내 공식 출시…5190만원부터
인피니티, 중형 SUV ‘더 올-뉴 QX50’ 국내 공식 출시…5190만원부터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2.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양산 성공한 가변 압축비 2.0리터 VC-터보 탑재
총 3가지 트림 출시…23∼24일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서 시승 행사 실시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19일 워커힐 그랜드 호텔 서울에서 ‘더 올-뉴 QX50(THE ALL-NEW QX50)’ 출시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20일부터 국내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더 올-뉴 QX50은 2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인피니티가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가변 압축비 엔진인 2.0리터 VC-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첨단 멀티링크 시스템을 통해 엔진의 압축비를 8:1에서 14:1까지 가변적으로 제어하고 최고 출력 272마력, 최대 토크 38.7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은 물론 연료 효율성까지 동시에 선보인다.

인피니티 고유의 디자인 요소인 초승달 모양의 C 필러와 사람의 눈에서 영감을 받은 LED 헤드램프, 브랜드 최초로 적용된 클램쉘 타입의 보닛으로 강인하고 역동적인 인상을 의도했다. 실내에는 울트라 스웨이드, 세미 애닐린 가죽 등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고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세심하게 검수 및 마감하여 한층 더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보스(BOSE) 퍼포먼스 시리즈 오디오 시스템, 파노라마 선루프, 전동식 파워 트렁크 등의 편의 사양이 적용돼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헤드업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전방 비상 브레이크 등 사고 위험을 줄여주는 다양한 첨단 안전 기술이 탑재됐다.

국내에는 2.0 VC-터보 에센셜(Essential), 2.0 VC-터보 센서리(Sensory) AWD, 2.0 VC-터보 오토그래프(Autograph) AWD의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하고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한 기준으로 에센셜 5190만원, 센서리 AWD 5830만원, 오토그래프 AWD 6330만원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즈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퍼퓸 클래스를 진행하며 더 올-뉴 QX50시승 고객에게는 써모스 보온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